Diet_Success 간헐적 단식

맘스터치 먹으면서 다이어트하는 방법 간헐적 단식 5일차

Diet_Success 2020. 3. 20. 19:03

하루하루 날씨가 계속 바뀌니 감기 걸리기
좋은 날씨네요 ㅠㅠ

오늘은 또 어제 와 달리 기온이 높고 날도
맑더라구요~

아침에 출근해서 찍어본 파란 하늘입니다ㅎㅎ
모두 오늘도 잘 마무리하시길 바라며
오늘의 간헐적 단식 5일 차 시작하겠습니다.

우선 오늘 아침 기상 후 체중입니다.!

와... 87.2kg 이라니...
어제보다도 무려 700g이 빠졌나요..
월요일 아침과 비교하면 4일 동안 2.4kg이 빠졌습니다

비록 한 끼지만 먹고 싶은 음식과 간식 음료까지
마음껏 먹는데도 불구하고 이렇게 감량되는
모습을 보니까.. 저녁에 배고파도 참게 되네요.

내일 아침 체중은 어떻게 될까 하고ㅎㅎ

저는 오늘도 감량된 몸무게를 보고
기분 좋게 출근했습니다~

오늘도 카누로 오전 업무를 보다가 잠시 외근을
나가야 해서 나 가는 길에 날이 좋아서 또 사진을
찰칵~~!

오늘은 정말 어제 보다 맑도 따듯했어요~
그리고 이건 돌아오다가 세종문화회관에 이런 게
있어서 신기하다 싶어서 또
찰칵~!

모자를 쓴 조형물 같은데 밤에는 조명도
쏴주는 거 같아요
그렇게 외근을 마무리하고 돌아와서
오늘의 한 끼를 먹었습니다!!

오늘의 점심 메뉴는~~!

맘스터치 인크레더블 버거 세트

네... 제가 사실 햄버거 돈까스 이런 메뉴를 좋아해요
어제는 버거킹 오늘은 맘스터치
저는 맘스터치가 항상 만족도가 더 높은 거 같아요~
가성비 좋은 가격에 배부를 정도로 두툼하고
너무 만족스러운 점심이었어요~

맛있게 먹고 나서 오늘 카페를~~
갈까 하다가 날이 좋아서 청계천을 산책했습니다~
음악 들으면서 잠깐이라도 산책하니 좋더라구요

산책을 마무리하고 회사에 돌아와서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잔과 군것질 좀 하고 오늘도
3시쯤에 끼니를 마무리했습니다~

비록 오늘 불금이지만 코로나 때문에 나가기도 힘들고
집에서 물 마시면서 이태원 클라쓰 보고
하루를 마무리할 예정입니다~
내일 아침에는 또 몸무게 변화가 어떨지
기대가 되네요.. ㅎㅎ 그럼 저는 내일 돌아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