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et_Success 간헐적 단식

먹으면서 다이어트하는 방법 간헐적 단식 2일차

Diet_Success 2020. 3. 17. 18:29

오늘 서울 아침에는 날이 흐려서 비가 올 거 같더니
퇴근할 때 보니 맑아졌네요.

이건 오늘 아침에 출근해서 찍은 사진인데
제가 높은 곳에서 멀리 보는 것을 좋아해서 종종 사진을 찍는데 오늘 아침 날씨 사진이에요 ㅎㅎ

저는 16:8단식을 진행하는 중입니다~
올해 초부터 간헐적 단식으로 식단을 유지하며 다이어트를 시도했었는데 그 8시간 동안 너무 많이 먹어서..
2달이란 시간동안 크게 효과를 보지 못했어요..

그래서 3월부터는 이렇게 기록하며 다시 마음먹고
먹는 시간에도 최대한 총칼로리를 넘지 않는 선에서
음식을 섭취하려고 노력하려고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전 이번 주 월요일부터 20:4 단식을 진행 중에 있어서 회사에서 점심을 먹고 중간중간 간식 정도로

칼로리를 채우며 단식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그러다 보니... 점심은 제대로 먹자라는 생각에..
오늘은 점심시간에 회사 선배분들과 애슐리 퀸즈를
방문했네요 ㅎㅎ

이렇게 두접시 먹고 디저트로 딸기 케이크, 초콜릿 케이크 2조각과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마셨는데...

확실히 위기 줄었는지 배가 많이 불러서 더 못먹었어요
원래 5 접시는 기본이었는데...

저는 칼로리 계산기 어플을 이용해서 총칼로리를
계산하면서 먹으려고 노력 중인데 아무래도 뷔페는
칼로리를 계산하기 어려워서 오늘은 스킵했습니다

엄청 많이 먹고 이건 오늘 오후에 날이 맑아져서 찍은 사진인데~ 북한산이 보이고 너무 좋죠 ㅎㅎ
진짜 전망하나는 좋다고 생각합니다~

점심을 나름 과하게 먹었다고 생각하여 오늘은 중간에 군것질을 안 하고 하루 식사를 마무리하려고 합니다~

이제 매일 아침에 체중을 찍어서 첨부할 예정이니
내일 몸무게가 어떻게 되었을지 기대 반 걱정 반이네요.

아직은 두서없이 막 쓰지만 점차 발전해가기를 바라며 오늘은 마무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