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et_Success 간헐적 단식

돈가스 먹으면서 다이어트하는 방법 간헐적 단식 3일차

Diet_Success 2020. 3. 18. 18:31

안녕하세요. Diet_Sucess입니다.
오늘은 퇴근길에 셔츠만 입고 퇴근하기에
딱 좋을 만큼 기온이 높은 거 같아서 기온을 보니~

무려 어제보다 6도나 높은 17도네요.
기온이 높아지면 코로나가 종식될 가능성이 높다고
하던데 하루빨리 코로나가 끝났으면 좋겠네요.
코로나로 인해 몸고생 마음고생하시는 모든 분들
파이팅입니다!!

그럼 간헐적 단식 3일 차 아침 체중을 시작으로
오늘 식단 시작하겠습니다~

아침에 출근 준비 전 체중을 제보니...

88.3kg 이틀 전 아침 89.6kg이었는데 이틀 동안
1.3Kg이 줄었네요ㅎㅎ
사실 어제 에슐리 퀸즈 방문으로 인해 그대 로거나,
오히려 증가할까 걱정했는데, 이렇게 줄었다는 것에
괜히 기분이 좋더라고요^^

뭐 화장실만 잘 가도 빠지는 체중이지만 괜히 기분이 좋더라고요 ㅎㅎ

그래서 기분 좋게 출근을 하고 오전 업무를 보면서
카누 블랙커피를 한잔 마셨습니다.!
그리고 드디어 점심!!
저는 오늘은

 

 등심 돈까스 정식을 먹었습니다.
가격은 9000원..! 솔직히 다른 곳보다 고기도
두껍고 튀김도 바삭하고 가성비 좋다고 생각하는
일식점이에요 ㅎㅎ

이렇게 점심 식사를 마무리하고 후식으로

투썸 블루베리 요거트를 먹었습니다...
간헐적 단식을 하면서 가장 좋은 점은 한 끼를 먹을 때 맛있는 것을 부담감 덜 갖고 먹을 수 있는 거 같아요.
물론 한 끼니 가능하겠죠 ㅎㅎ

이렇게 먹고 들어와서 3시쯤 탕비실에
초콜릿 및 과자 조금을 먹고 오늘 식사를 마무리했습니다.!! 이제 저녁에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잔 마시면서
다른 업무를 볼 예정입니다~

내일 아침 체중은 어떨지 기대되네요~
그럼 내일 뵙겠습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