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et_Success 간헐적 단식

훈제 닭다리 먹으면서 다이어트하는 방법 간헐적 단식 6일차

Diet_Success 2020. 3. 21. 23:48

안녕하세요~ Diet_Sucess 입니다~

간헐적 단식 기록을 한 이후에 첫 주말이네요~
퇴근길에 포스팅을 했는데
저는 오늘 푹 쉬다가 지금 시간에 포스팅을 합니다~

저는 오늘 주말이니 늦잠을 자고 일어나
기대된 마음을 갖고 체중을 확인했습니다~

체중은 86.5kg..
어제보다 700g이 감량됐네요..
점점 몸에서 불필요한 것들이 많이 빠져나가고 있는 것인지.. 수분이 빠져나가는 것인지 정확하게 알 수는 없지만 생각보다 많이 빠진 거 같아 좀 걱정이 되어
오늘은 평일보다 좀 잘 챙겨 먹을 생각을 갖게 되었어요

그래서 오늘은 열한 시 반 첫 식사부터 오후 6시까지
칼로리를 몸에 공급해주었습니다~
우선 저는 첫 끼니의 시작을

계란 프라이 3개로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이어서 바로~~

훈제오리구이

비빔면

훈제 닭다리 2개까지...
꽤 많은 양의 점심을 먹었어요..
이 정도만 해도 1500칼로리는 넘을 거 같네요ㅎㅎ

먹으면서도 내일 아침에는 오늘 아침 체중만
유지되면 다행이다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그러고 나서 오늘 오후에 친구와의 약속이
있어 카페를 가서

마카롱과 함께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마시면 오늘
하루 식단을 마무리했습니다..!

과연 이렇게 잘 먹고도 체중의 감소가 있을지
유지가 될지 잘 모르겠지만..ㅎㅎ
오늘 하루 너무 행복했네요

너무 잘 먹어서 이 모습을 보신 분들도
내일 어떻게 될지 궁금해하시려나ㅎㅎ

그럼 저는 이만 포스팅을 마치고
내일 돌아오겠습니다~

저 카페는 제 친구가 하는 카페인데 혹시
궁금하시면 댓글 부탁드려요ㅎㅎ

감사합니다~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