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et_Success 간헐적 단식

샌드위치 먹으면서 다이어트하는 방법 간헐적 단식 78일차

Diet_Success 2020. 6. 1. 18:44

안녕하세요. Diet_Success입니다.

한 주의 시작인 오늘 모두 잘 보내셨나요~!?

저는 이번 주부터 남은 기간 동안 마음먹고 열심히 하기 위해서 마음가짐을 새롭게 하고 오늘 하루를 시작했어요.

그럼 간헐적 단식을 통한 직장인 다이어트 78일차 일지를 시작할게요~!

우선 오늘도 아침에 일어나서 평소처럼 몸무게를 확인하면서 하루를 시작했어요.

오늘의 몸무게는 83.7kg으로 어제보다 약간 감량되었습니다.

몸무게를 확인하고 출근해서 카누 한 잔을 마시면서 오전 업무를 보았어요.

오전 업무를 보는 중에 유독 공복감이 크게 찾아와서 물을 많이 마시면서 버텼는데 오늘은 조금 힘들었네요.

그렇게 점심시간까지 최대한 공복시간을 유지하다가 먹은 오늘의 점심은 샌드위치였습니다~ 

최근에 알게된 카페인데 샌드위치가 너무 잘 나오는 거 같아서 오늘 먹어봤어요.

가격은 7000원인데 통밀식빵에 오이, 양상추, 토마토, 닭가슴살, 베이컨, 버섯 등 정말 다양하게 들어있더라고요.

옆면을 보고 다시 한 번 감탄하면서 사진을 찍었는데 정말 꽉 차 있는 모습에 좋았아요.

이렇게 2개같은 샌드위치 1개를 배불리 먹고 저는 산책을 하러 청계천으로 나갔어요~!

가는 길에 아이스라떼를 한 잔 테이크 아웃해서 갔는데 2000원짜리 아이스라떼의 양이 엄청 크죠~!!?ㅎㅎ

아이스라떼를 한 잔 마시면서 산책하다가 다리 밑 그늘에 앉아서 여유를 즐겼는데 주말에 집에만 있어서 그런지

집에 있을때보다 더 힐링되는 느낌이 들었어요.

오늘은 날씨도 정말 맑고 좋아서 앉아서 물소리를 들으면서 쉬는데 정말 좋더라고요.

그렇게 점심시간을 보내고 오후 업무를 보면서 히비스커스 차와 초콜릿, 후레쉬 베리 이렇게 먹었습니다~

오늘은 퇴근을 좀 일찍 해서 집에 오자마자 계란 프라이 4개와 함께 밥, 간장으로 간장계란밥을 먹었어요.

그렇게 오후 6시 30분에 단식을 시작하면서 오늘의 식단을 마무리하였습니다. 

 

그렇게 저녁까지 간단하게 먹고 운동으로 오늘 하루를 마무리하려고 합니다.

모두 오늘 하루 잘 보내시고 저는 그럼 내일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