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et_Success 간헐적 단식

순대국 먹으면서 다이어트하는 방법 간헐적 단식 81일차

Diet_Success 2020. 6. 4. 20:43

안녕하세요. Diet_Success입니다.

점점 여름으로 가는 중인 오늘 하루 모두 잘 보내셨나요~?

저는 이번 주 월요일부터 오늘까지 다행히 과하게 먹지 않는 선에서 꾸준하게 운동을 하면서 조금씩 체중을 감량하고 있습니다~

아직 19일이란 시간이 남아있기 때문에 건강하게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서 다이어트하는 방법인 간헐적 단식을 통해서 목표를 위해 노력해볼게요~

사실 한달이라는 정체기가 있어서 목표 체중인 -10kg이 어려울 수 있지만 최대한 노력을 해보려고요~

그럼 간헐적 단식을 통한 직장인 다이어트 81일 차 일지를 시작할게요~!

우선 오늘 아침 체중은 83.3kg 어제저녁을 간단하게 간장계란밥을 먹었지만 칼로리가 높지 않게 과식하지 않는 선에서 먹었더니 100g 감량되었네요~

그렇게 체중을 확인하고 출근을 하면서 하루를 시작했어요~

오늘은 오전부터 업무가 많아서 커피도 못 마시고 일하나 했는데 다행히 잠깐 시간이 생겨서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 잔을 마시면서 오전 업무를 끝냈어요.

그리고 하루 중 기다리는 점심시간 오늘은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종각에서 유명한 순댓국을 먹으러 갔습니다.

이곳은 기존에 포스팅을 한 번 했던 곳인데 순대국 맛집 중 한 곳이에요.

항상 점심시간이면 사람들이 꽉 차게 기다리는 경우도 부지기수고 그만큼 맛도 좋습니다~

이곳은 순댓국 말고도 해장국 등 다양한 메뉴가 있지만 저는 순댓국을 먹으러 갔기에 순대국을 주문했어요.

그리고 맛있게 먹는 방법이라고 해서 들깨, 다진 양념, 새우젓 등 얼마큼 넣어서 먹으라고 벽에 적혀있는데 그렇게 넣어서 먹으면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그렇게 오늘 점심도 맛있게 먹고 나서 바로 옆에 위치한 스타벅스에 가서 돌체 라테를 마시면서 시간을 보냈어요.

 오늘도 역시나 편안한 점심시간을 보내면서 휴식을 취했어요.

그렇게 점심시간을 보내고 사무실에 들어와서 영양제를 챙겨 먹고 오후 업무를 보았습니다~

저는 회사에서 일하는 시간이 시간이 제일 잘 가는 거 같아요.. 하루가 그래서 더욱 빨리 가는 느낌인 거 같네요ㅠㅠ

어느덧 퇴근을 하고 집에 와서 오늘도 계란 4개를 프라이해서 간장계란밥을 만들어 먹으면서 오후 7시 30분에 식단을 마무리했습니다.

오늘도 16:8 간헐적 단식을 진행했어요.

이제 조금 소화를 시키다가 운동을 다녀오면서 오늘 하루를 마무리하고 저는 내일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